무사히
시즌 4, 에피소드 5: 다음 스킬라 카드를 얻기 위해서 무리는 재무부의 금고에 침입해야 한다. 그들은 침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돈에게 많은 도움을 얻는다. 한편 그레첸은 마침내 탈출에 성공하게 되고 기뻐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