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죄 추정
시즌 9, 에피소드 12: 자신이 경찰 시절에 체포했던 살인범이 DNA 증거를 통해 풀려났다는 기사를 접하고 격노한 도겟은 스컬리의 의견도 반박하며 직접 행동에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