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멸망, 그 최초의 사건
시즌 4, 에피소드 16: 수사 팀은 이전의 추락 사건이 미국 전역을 전쟁으로 몰아넣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, 첫 도미노를 막기 위해 린치핀을 찾으려고 경쟁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