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4, 에피소드 5: 귀중한 조각품 자본주의의 주먹이 도난당하고 미술관 사무총장 브라이언 헤이즈가 살해되자, 비밀을 가진 보험 수사관이 캐슬과 베켓을 돕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