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4: 시드니는 자신에게 지워진 지난 2년이 사이먼 워커와 연관돼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. 사이먼 워커는 치명적인 생화학 무기를 노리는 집단의 수장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