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퀄라이저 민중의 소리
시즌 2, 에피소드 16: 비 이모가 살인 재판의 피고인이 무죄라고 믿는 유일한 배심원이 되자 맥콜은 이모의 본능이 옳다는 증거를 찾기 위해 비밀리에 사건을 조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