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고
시즌 9, 에피소드 10: 끔찍한 살인 사건이 발생한 이후, 전담반이 해당 사건에 관해 조사하기 시작한다. 한편, 전담반은 사건의 피해자에 관한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