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라노와 함께 튀어라
시즌 1, 에피소드 4: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디스트로이어 드랙스와 타노스의 딸 가모라를 어떻게든 투기장에 세우려는 그랜드마스터의 우주 정거장에 불시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