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5: 후크는 죽어가는 데이비드를 데리고 네버랜드 밖으로 나가게 해 줄 지도를 찾아 나선다. 킬리언 존스는 선장인 형과 함께 미지의 땅에 있는 치유의 약초를 찾아 항해를 떠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