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이오닉 아카데미의 첫날
시즌 3, 에피소드 24: 레오는 바이오닉 아카데미에서 애덤, 브리, 체이스 같은 멘토가 아닌 학생으로 배정이 된다. 자신만 뒤처지는 것 같아 좌절감이 든 레오는 주먹으로 벽에 구멍을 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