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8, 에피소드 13: 로빈은 바니가 자신의 아버지로부터 허락을 받지 않고 청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. 로빈은 바니에게 반드시 아버지 허락을 받아야만 약혼 발표를 할 수 있다고 말한다. 테드는 로빈과 바니의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숨기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