베트남전의 망령
시즌 4, 에피소드 16: 장성의 의문스러운 사망 현장에서 베트남전 당시의 물건을 발견한 멀더와 스컬리는 암살의 배후 혐의를 받는 준군사 조직과 접촉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