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13: 동물 실험 반대 협회에서 쫓아다니며 테러를 가하자 벨라는 데니에게 접근 금지 명령을 받아달라 요청한다. 그러나 벨라의 딸 베서니가 테러범들을 변호하고 나서 데니는 난처해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