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6: 몬테네그로와 클럽에 갔던 본즈는 주변 사람을 화나게 만들고, 그로 인해 싸움을 벌이다 본즈는 벽장에 숨겨져있던 마약과 미라를 발견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