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18: 앨런은 이웃에 사는 제나가 상원 의원에게 성매매한 혐의로 현장에서 체포된다. 50년 전 살인 사건의 무죄를 받은 남자의 아들이 데니를 찾아와 인질극을 벌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