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복
시즌 2, 에피소드 14: 형을 선고받은 매튜 켈러는 여권 위조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대가로 이송을 막아달라는 제안을 한다. 하지만 이 모든 게 함정이었음이 드러나고 피터가 켈러 일당에게 납치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