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
시즌 4, 에피소드 2: 모랜드가 조안과 셜록을을 뉴욕시 경찰청의 컨설턴트로 복귀시키는 것을 도와주겠다고 제안하자 셜록은 아버지의 동기를 의심한다. 조안은 FBI와 함께 3중 살인 사건을 수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