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리미널 마인드 복원된 기억
시즌 8, 에피소드 18: 모건의 고향인 시카고에서 몇몇 남성들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, 수사를 진행하던 BAU는 해당 살인 사건이 과거 모건을 성추행한 칼 뷰퍼드와 관련이 있다는 걸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