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1, 에피소드 17: 혼스비가 가족들을 추적해 죽이려고 하자 대릴과 니건은 코먼웰스로 가 혼스비를 막으려고 한다. 패멀라는 서배스천 사건에 항의하는 시위대를 만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