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17: 멕시코 음식이 먹고 싶어진 스파이더맨이 친구들과 함께 밤에 몰래 아카데미를 빠져나간다. 그러나 이들은 식당으로 가는 길에 적들과 연달아 마주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