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모 대신
시즌 4, 에피소드 7: 몰리의 생일 전날 아버지가 임무를 끝내고 돌아오고, 다이애나는 전 남편이 아이를 전담해서 맡아줄지 궁금해한다. 한편, 목격자들은 신뢰하는 사람을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발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