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-1-1 분노
시즌 3, 에피소드 5: 아테나는 마이클과 메이, 해리가 차량 검문에서 부당한 괴롭힘을 당하자 직접 나서 조치를 취한다. 에디를 비롯한 118 소방서 대원들은 소송을 제기한 벅에게 배신감을 느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