엠파이어 불치병
시즌 5, 에피소드 14: 안드레의 건강 상태가 알려지면서 라이언 가족은 전국 투어 중에도 그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. 다른 엠파이어의 일원들도 성공적인 투어를 위해 고군분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