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둘기가 울 때
시즌 1, 에피소드 11: 챌린저호의 비극적인 사건을 목격한 레인보우와 가족이 각자의 방식대로 슬픔을 이겨낸다. 데니즈는 챌린저호의 비극을 보며 인생이 짧다는 사실을 깨닫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