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7, 에피소드 3: 한 보안 업체의 사장을 포함한 8명을 직원들이 무참히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. BAU는 사장이 과거에서 해군 장교였다는 점을 단서로 범인이 군인일 가능성을 열어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