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스트 비정한 아버지
시즌 1, 에피소드 19: 로크는 분과 함께 출입구를 열려고 하지만 유리를 깨는 일은 생각만큼 쉽지 않다. 소여가 극심한 두통에 시달리지만, 잭은 도우려 하지 않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