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21: 던피 가족은 새 차를 사려고 하는데, 필은 클레어의 의견을 묻지 않고 즉흥적으로 차를 구매한다. 제이는 글로리아와 매니를 데리고 고등학교 동창회에 참석하기로 결심한다. 릴리는 가장 좋아하는 봉재 인형을 지하철에서 잃어버린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