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9, 에피소드 5: 내부 출혈로 갑자기 쓰러진 하치너는 수술받던 도중 무의식 속에서 죽은 아내와 재회한다. 한편 BAU의 나머지 팀원은 아빠에게 납치당한 소녀의 행방을 쫓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