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리미널 마인드 살인마의 아들
시즌 14, 에피소드 10: 에밀리는 멘도자와 미뤄왔던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다. 한편 BAU는 구타당한 후, 심장이 뜯겨 사망한 두 변호사의 살인 사건을 맡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