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2, 에피소드 6: 크리스티나는 베티와 헨리가 연애하는 것을 눈치채고, 낭만적이라며 비밀 연애를 도울 묘안을 생각해낸다. 한편, 대니얼은 직접 광고주를 찾아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