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앤오더: 성범죄전담반 세상과의 격투
시즌 23, 에피소드 12: 중요한 설욕전을 앞두고 격투기 선수 토미 베이커가 성폭행을 당한 후, 묶인 채 트럭에서 발견된다. 성범죄 전담반은 그의 휴대폰에서 게이 채팅 앱을 찾아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