섹스, 거짓말, 그리고 재고
시즌 4, 에피소드 1: 앨리는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미래에 확신이 서지 않자 낯선 남자에게 해답을 요구한다. 케이지 앤 피시는 결혼을 무효로 하고 싶은 가정적인 여인을 변호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