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6, 에피소드 6: 줄스는 인터뷰를 통해 앤디를 지도하겠다고 한다. 엘리는 앤디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보비의 보트로 간다. 트레비스와 로리는 톰에게 데이트하라고 용기를 북돋아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