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4, 에피소드 13: 화려한 라틴 페스티벌의 막이 오르자 엄청난 인파가 한데 모여 즐기지만, 갱단이 벌인 총격전으로 인해 파티는 곧장 아수라장으로 변한다. 한편, 호레이쇼는 델코에게 그의 여동생인 마리솔과의 관계를 고백하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