굿 닥터 숀의 리얼리티 쇼
시즌 5, 에피소드 16: 리얼리티 쇼 제작자 소피가 의료진의 일상을 찍기 위해 숀과 리아를 쫓아다니며 일거수일투족을 촬영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