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5, 에피소드 2: 제리와 케이티는 약물 치료를 하는 사설 교도소에서 교도관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하는 15세 소녀의 사건을 맡는다. 셜리의 17세의 손녀가 예비 선거에 투표한 혐의로 체포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