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모키 밴디트
시즌 6, 에피소드 3: 덱스터의 먼 기억 속에 자리 잡고 있던 과거의 한 조각이 한 연쇄살인범의 등장으로 인해 그를 혼란에 빠트린다. 한편, 데브라는 새 업무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, 트래비스는 겔러의 신임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