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승과 제자
시즌 8, 에피소드 6: 최근 들어 동물 학대 사건이 늘고 있는 마이애미에서 매춘부 살인사건이 발생한다. BAU는 이를 사이코패스의 소행이라고 예상하고 수사를 진행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