슬픔이여, 안녕!
시즌 6, 에피소드 2: 조지를 잃은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의사들은 각자 힘든 시간을 보낸다. 한편 머시 웨스트로 첫 출근을 한 캘리는 교통사고로 실려 온 리처드에게 작은 복수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