폴링 워터 승진
시즌 2, 에피소드 5: 테스와 버턴은 꿈에서 얻은 단서로 실종된 드리머를 찾는다. 다카와 앨릭스는 그림자 인간이 인신매매 조직과 연관된 사실을 알아내고 그림자 인간은 과거와 마주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