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이전트 카터 시간과 흐름
시즌 1, 에피소드 3: 카터가 스타크의 발명품을 훔쳐 간 범인의 정체에 다가갈수록, SSR 또한 핵심 인물을 체포하며 카터의 숨통을 조여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