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간 죽이기
시즌 6, 에피소드 3: 유진 영은 가석방 후보인 레너드 마샬을 대변하며, 가석방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자백하고 용서를 구하는 것이라고 말한다. 한편, 레베카는 존 모클러를 돕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