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카고 PD 시스터후드
시즌 5, 에피소드 15: 석방된 지 3개월 만에 6건의 살인을 저지른 페냐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. 은색 카프리스 차량을 쫓던 팀은 강간당하고 살해된 여성의 시체를 발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