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작과 끝
시즌 9, 에피소드 11: 데릭, 메러디스, 애리조나, 크리스티나는 항공기 추락 사건에 관한 소식을 듣고, 잭슨은 마크가 과거에 치료했던 환자를 대신 맡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