필라델피아는 언제나 맑음 신념을 저버리다
시즌 3, 에피소드 7: 패거리는 너무 좋은 제안을 받고 패디스를 팔기로 동의한다. 디와 찰리는 궁지에 몰려 일자리를 구하려 애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