퍼셉션 신의 계시
시즌 1, 에피소드 5: 신의 목소리를 듣는다고 주장하는 자레드가 변사체로 발견되자, 피어스 박사와 모레티 요원은 그가 마약 중독이나 사이비 종교 때문에 죽게 됐는지 조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