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8: 가족들과 함께 멕시코의 리조트로 휴가를 보내러 간 여자가 살해당한 채 발견된다. 아내 앞으로 엄청난 금액의 보험금이 걸려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고, 남편이 유력한 용의자로 떠오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