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20: 케빈과 저스틴은 토미가 멕시코에서 돌아오지 않았다고 노라에게 고백하고, 토미의 법적 분쟁이 더 심해지지 않게 노라는 최선을 다해 막는다. 세라는 새로 오픈할 사무실을 기대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