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리미널 마인드 아버지의 비밀
시즌 7, 에피소드 18: 애리조나주의 사막에서 발목에 족쇄를 차고 온몸이 상처투성이인 소녀가 발견된다. 사건을 수사하던 BAU의 앞에 30년 전 비슷한 일을 목격했다는 여성이 등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