캐슬 안전 금고의 비밀
시즌 4, 에피소드 7: 마사와 캐슬은 대출 상담 도중에 은행 강도들에게 인질로 잡힌다. 베켓은 이들을 구하기 위해 현장에 투입되지만, 깐깐한 인질 협상가가 그녀를 방해한다.